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1 / 길드전 시작. 길드전에 대해 알아보자!

 이번 포스팅은 제가 카카오 시절부터 가장 오랫동안 즐기고, 사랑한 게임 쿠키런을 가져왔습니다~!

 

길드에서 열심히 탐험을 하고 계셨나요? 이젠 길드끼리 맞붙는 길드전이 열렸습니다! 드전에서 좋은 성적을 거둬야 큰 보상도 받을 수 있어서 많은 길드원의 참여가 필요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길드입니다.

 제가 지내고 있는 길드 '고라니'가 어느새 만렙을 향해 가고 있네요. 소통은 없지만 모두들 열심히 활동해주셔서 편하고 좋습니다. 외국친구들도 몇 명 보이네요.ㅎㅎ

 

 우측 하단을 보시면 '탐험하기' 옆에 길드전이 생겼습니다. 길드전 입장을 누르시면 됩니다.

 

길드전입니다.

 길드전에 입장하시면 다른 3개의 길드와 매칭이 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보드판에 맵이 정해지는데, 정해진 맵에서 서로 경쟁을 합니다. 길드원 최상위 점수 몇 명을 합산해서 겨루는 게 룰입니다.

 

 맵마다 규칙이 다르고, 한정된 쿠키, 보물을 사용해서 최고의 점수를 내는 것입니다.

 

 길드전을 PLAY하실 때는 티켓이 필요합니다. 매일 길드원 10명에게 티켓은 한 장씩 보내고 받을 수 있습니다.

 

길드상점입니다.

 길드전에서 받은 길드코인과 탐험을 통해 얻은 길드코인을 모아서 길드상점에서 원하는 것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앞으로는 길드코인이 더 빨리 모이겠네요!

 


 

 길드전 소개였고, 길드전과 함께 나온 아기용 걸음마 이벤트는 생각보다 여유있게 도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완주 보상입니다.

 운이 좋았던 바퀴가 있었지만, 대부분 정직하게 돌았는데도 13회 완주입니다. 10회 완주 후에는 별 의미 없으니 천천히 도셔도 될 것 같습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까지고, 궁금한 점은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