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궁수의 전설 #4 / 챕터 2 클리어, 챕터 3 리뷰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궁수의 전설을 포스팅하네요. 사실은 챕터 2에서 계속 막혀서 현타가 왔습니다. 그래서 게임을 삭제하고 좀 쉬다가 복귀해서 했더니 한 번에 깨버렸습니다. 꾸준히 했어야 하는데 후회가 되네요.

 

 본론으로 들어가서, 챕터 2를 클리어할 때 썼던 어빌리티들과 새로 열린 챕터 3를 살펴보겠습니다.

 


 

챕터 2 Clear!

 손이 안 좋아서 계속 챕터 2에서 막혀있었는데, 이걸 어빌리티빨로 깼습니다. 스킬 보시죠.

 

좋은 스킬만 챙겼습니다.

 사기 쳐서 죄송합니다. 이게 진정한 실력겜 아니겠습니까? 처음 시작을 리코셰로 시작해서, 멀티샷 2번, 전방 +1 2번, 사선 +1 2번까지 나오니까 눈 앞에 있는 몬스터는 녹고, 보스야 뭐. 순삭이죠. 이것들 말고도, 아래 공격력 증가공격속도 증가가 더 있습니다. 깨라고 준 판이었습니다.

 

챕터 3가 열렸습니다.

 챕터 3에서는 4개의 신규 어빌리티가 추가되었네요. 플레이하면서 나오면 알려드리겠습니다.

 

챕터 2 클리어 스펙입니다.

 을 들고 깼어요. 이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몬스터들을 넉백 시키니, 어느 정도 프리딜 구도가 자주 나오더라고요. 리코셰 덕을 아주 많이 봤습니다. 낮은 스펙이지만, 뛰어난 실력으로 깼다고 하겠습니다. ^^

 

저의 초라한 재능입니다.

 초반엔 골고루 나와서 행복했는데, 하나가 계속 안 떠주네요. 언젠간 뜨겠죠. 앞으로 코인 노가다를 해서 재능을 올려줄 생각입니다. 체력이 한정적이다 보니 무과금이 생각보다 힘드네요.

 

챕터 3입니다.

 버려진 지하 감옥! 챕터 3은 스테이지가 20개밖에 없지만, 보스를 제외한 몬스터가 등장하는 스테이지 당 5 wave로 나눠져 있습니다. 몬스터가 어떤 식으로 등장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코인이 두 배! 개꿀~!

 와.. 챕터 3의 시작에선 챕터 2보다 코인두 배 더 줍니다. 진짜 행복하네요. 그만큼 빡세다는 얘기겠죠. 힘냅시다.

 

 

몬스터가 소환이 되네요.

 챕터 3에서 몬스터는 챕터 1, 2에서 봤던 몬스터들이 소환됩니다. 전에는 먼저 몬스터가 기다렸는데, 이제는 제가 기다리네요. 맵의 중앙쯤 걸어가면 몬스터가 소환되고, 상단에 1 wave/5 wave라고 뜹니다. 이 말은 몬스터가 5번 소환이 되고, 다 죽여야 clear가 된다는 얘기입니다. 그리고 좀 힘든 점은 15초 안에 한 wave에 나오는 적을 죽이지 못하면, 다음 wave 몬스터들이 소환됩니다. 정말 숨쉴틈 없이 바쁩니다. 이것 때문에 난이도가 많이 어렵게 느껴지실 겁니다. 저도 2~3번 도전했지만, 풀 피로 보스까지 못 가겠더라고요.

 보스는 5라운드마다 등장하고, 챕터 1,2에서 못 보신 패턴의 보스가 등장합니다. 긴장하세요!

 


 

 챕터 3에 도착하니, 다시 열심히 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네요. 부지런히 코인을 모아 스펙업을 해서 챕터 3 클리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궁금하신 점은 댓글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