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일곱개의 대죄 #1 / 드디어 출시한 일곱개의 대죄. 대작을 소개합니다!

  오래 기다렸던 '일곱개의 대죄'가 드디어 출시했습니다. 일본에서 이미 인기 있는 게임이고, 이제 막 한국에 출시 했는데, 하루만에 플레이스토어 1위를 찍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리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일곱개의 대죄는 만화가 원작이며, 인기가 좋아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진 되게 흥미로운 작품입니다. 이게 게임으로 어떻게 바꼈는지 함께 보시죠.

 

 자세히 들어가보겠습니다!

 


 

오프닝 화면입니다.

 주인공을 중심으로 많은 캐릭터들이 있네요. 게임에선 다들 높은 등급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들입니다.

 

스킬 타입입니다.

 턴제 카드게임이며, 여러가지 타입의 스킬 카드를 조합하여 전투를 하는 게임입니다. 저는 턴제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았는데, 이 게임은 괜찮은 BGM부터, 한국어 성우를 사용해주는 정성까지.. 또한 튜토리얼에서 친절한 설명이 있어, 정말 반할 수밖에 없는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필살기입니다.

 전투게이지가 차면 필살기 카드가 나오고, 그것을 사용하시면 필살기를 쓸 수 있습니다. 일반 공격보다 당연히 강력합니다. 피 계산과 적의 타입을 보면서 카드를 사용해야 해서, 처음에는 익숙하지 않아 어려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저도 아직 잘 모르겠어요..

 

Victory!

 이길 때마다 주인공의 멋진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스토리를 보다보면 정말 매력있는 주인공입니다.

 

여주 엘리자베스.

 여주 역시 제 스타일입니다. 나중에 튜토리얼을 어느 정도 깨고, 주점에 가게 되면 엘리자베스에게 여러가지 옷을 입힐 수 있습니다. 옷입히기 게임을 좋아하지 않지만, 여기선 재밌네요. ㅎㅎ

 

카드 뽑기입니다.

 역시 이 게임도 현질게임으로, 좋은 카드를 뽑아야 빠른 성장강한 전투를 할 수 있습니다. 무과금으로 즐기시려면, 좀 천천히 하셔야겠습니다. 리세마라는 비추천입니다. 타게임에 비해 리세마라가 많이 긴 편입니다.

 

뽑기 결과입니다.

 리세마라를 하실 분은 여기까지 반복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마지막에 SSR등급이 나왔는데, 일본에서 미리 플레이 해보신 분들이 평가하기에 A급(S급 전) 정도 된다고 하네요. 만족하고 계속해보겠습니다.

 

사전예약 보상입니다.

 사전예약 보상이 짭짤해서, 예약 해놓길 잘한 것 같습니다. 딱히 피해가 오는 것이 없으니 어떤 게임이든 사전예약 해놓는 습관을 기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두 번째 뽑기!

 보석을 열심히 모아 두번째 뽑기를 했습니다. SSR이 3%이기 때문에 11회 뽑기면 33%정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1개 떠줬네요. 운이 좋은 편인 것 같습니다. 좋은 카드는 아니지만, 전투력이 강해질 것 같습니다.

 

창렬 확률입니다.

 킹오파 올스타보다 확률이 낮네요. 정말 현질하실 분들은 고민하시길.

 

 있는 카드로 재밌게 즐기세요! 모두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일곱개의 대죄. 기대한 만큼 잘 만든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